1997년 작은 부티크로 론칭, 2003년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인수하여 본격적으로 성장해 온 구호는
건축적인 미학과 구조를 패션으로 재해석한, 건축을 닮은 컨템퍼러리 브랜드를 아이덴티티로
구호만의 차별적인 디자인 철학과 가치를 컬렉션으로 전개합니다.

건축으로부터 받은 영감과 동시대적 감성을 바탕으로 시간과 트렌드를 초월하는
한국의 대표적인 여성복 브랜드로 글로벌을 향해 나아갑니다.

HEART FOR EYE

2006년도부터 매년 삼성서울병원과 함께 ‘HEART FOR EYE(하트 포 아이)‘ 도네이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유명 아티스트 및 셀러브리티와의 협업으로 티셔츠 등 캠페인 아이템을 제작하고
판매 수익금을 시각장애 어린이들의 개안수술 및 치료를 위해 후원하고 있습니다.
Architectural Contemporary Brand
건축적인 미학과 구조를 패션으로 재해석한, 건축을 닮은 컨템퍼러리 브랜드

‘몸’을 감싸는 ‘공간’을 디자인한다는 구호의 패션 철학은 건축과 닮아 있습니다.

‘몸’을 아름답게 감싸주는 입체적인 패턴과 실루엣은
구호만의 ‘편안함’과 고유의 ‘핏’을 선사하며 아름다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Minimalist Design
절제와 덜어냄을 통해 더욱 선명해지는 디테일과
소재 고유의 특성을 느낄 수 있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제안합니다.
Architectural Tailoring
구조적이고 입체적인 패턴과 실루엣으로 편안하고 체형을 더욱 아름답게 만드는 핏을 완성합니다.
Forefront Contemporary
트렌드를 쫓기보다 컨템퍼러리의 맨 앞에서
동시대적 감성을 담은 새로운 취향을 만들고 변화를 주도합니다.
“Wear Confidence, Awaken Your Sensibility”
자신감을 입다. 당신의 감성을 깨우다.


구호의 미니멀 디자인은 과장하지 않고
본질을 추구하는 여성들의 삶에 대한 가치와 태도를 반영합니다.

구호는 높은 수준의 미적 감각으로 세상을 보고
예술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합리적이고 진취적인 여성들을 위한 브랜드로,
자신만의 취향을 가지고 개성 있는 삶을 만들어 가며 자신감을 느끼고 표현하는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THE PHILOSOPHY OF CLOTHES

Clothes must function in creating the form of its wearer.
Thus clothes should not only possess its distinct properties, but also maintain its comfortability.


옷은 사람의 형체를 만들어 주되 그 옷이 가지고 있는 고유함을 살리면서 동시에 편안함을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THE PHILOSOPHY OF ARCHITECTURE

They say fashion design shares similarities with architecture.
In the way designers direct and express 'space' for wearing or entering, fashion and architecture both seem to 'resemble people.'


누군가 패션 디자인은 건축과 닮았다고 했어요.
입혀지거나 들어가는 공간을 연출한다는 점에서, 건축과 의상은 모두 '사람을 닮는다'는 공통점이 있습니다.